글 수 151
2007.06.15 11:19:07 (*.204.44.1)
9790
9 / 0




필요하신분이 계실지..모르지만..;;
게시판의 게시물들을 초기화할때 사용하시면됩니다..
즉,게시판의 모든 글들을 지울때,,사용하는 프로그램입니다.

사용법은..
다운받은 파일을 압축해제후 안에 들어있는 setup_board.php파일을 제로보드폴더 안에 올리고..
관리자로 로그인후..
https://홈주소/제로보드/setup_board.php 로 접근하시면됩니다.
조회 수 18355
계정을 옮길 때
오작교
2008.11.25
조회 수 27207
조회 수 54712
조회 수 23912
조회 수 24555
조회 수 26869
조회 수 18780
조회 수 22334
활동 로그기록 남기기 (2)
오작교
2009.04.29
조회 수 30996
조회 수 22563
조회 수 22758
조회 수 20061
조회 수 21168
회원가입 - 나이제한하기
오작교
2009.02.27
조회 수 22345
드롭메뉴에 관한 팁 하나 (1)
오작교
2009.02.27
조회 수 20769
조회 수 21003
조회 수 22692
우리 홈 게시판 스팸 차단 (1)
오작교
2009.02.06
조회 수 25381
조회 수 20276
조회 수 22576

로그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