글 수 151

관리자에서 게시판 추가하시고 나서
[뒤로 가기] 를 하시면 됩니다.

그럼 그 설정이 그대로 남아있을 겁니다.
그러면.ㅡ.ㅡ;; 보드 이름만 바꾸고
다시 생성 하시면.ㅡ.ㅡ;
간단하게 똑같은 설정의 게시판을 또 생성할수 있습니다.ㅡ.ㅡ;
조회 수 18366
계정을 옮길 때
오작교
2008.11.25
조회 수 27215
조회 수 54720
조회 수 23920
조회 수 24563
조회 수 26877
조회 수 18788
조회 수 22342
활동 로그기록 남기기 (2)
오작교
2009.04.29
조회 수 31004
조회 수 22571
조회 수 22766
조회 수 20070
조회 수 21176
회원가입 - 나이제한하기
오작교
2009.02.27
조회 수 22353
드롭메뉴에 관한 팁 하나 (1)
오작교
2009.02.27
조회 수 20777
조회 수 21011
조회 수 22701
우리 홈 게시판 스팸 차단 (1)
오작교
2009.02.06
조회 수 25389
조회 수 20284
조회 수 22584

로그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