글 수 151

php 파일 만들어서 하는 방법도 있지만..

근본적으로 MySQL 내에 관리자 비번을 바꿔주는 방식 입니다.

 

/usr/bin/mysql -p mysql


use 제로보드디비명;

update zetyx_member_table set user_id='바꿀관라자명', password=password(''바꿀관라자비번') where no='1';
 
이렇게 해주면 됩니다.

쿼리문 내용은 사용자 번호 1번에 유져아이디와 패스워드를 바꿔 주는 내용이죠.

조회 수 18355
계정을 옮길 때
오작교
2008.11.25
조회 수 27208
조회 수 54712
조회 수 23912
조회 수 24556
조회 수 26870
조회 수 18781
조회 수 22335
활동 로그기록 남기기 (2)
오작교
2009.04.29
조회 수 30996
조회 수 22563
조회 수 22758
조회 수 20062
조회 수 21168
회원가입 - 나이제한하기
오작교
2009.02.27
조회 수 22345
드롭메뉴에 관한 팁 하나 (1)
오작교
2009.02.27
조회 수 20769
조회 수 21004
조회 수 22693
우리 홈 게시판 스팸 차단 (1)
오작교
2009.02.06
조회 수 25381
조회 수 20276
조회 수 22576

로그인